스케치 계획



45th World Wide SketchCrawl

일시(date) : 2014년 10월 18일, 오전 10:30 - 오후 4시
장소(sketching place) : 여의나루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 Yeouinaru, Yeouinaru station, subway no. 5
만나는 장소(meeting place) : 여의나루 한강유람선 매표소 근처 - Yeouinaru cruise ticket office

많은 참여 바랍니다. (Hope you to join us!)


Sunday, October 18, 2009

October Sketchcrawl





바람 때문에 조금 쌀쌀한 날씨였지만 함께 그림 그려서 좋은 하루였습니다. 끝나고 먹은 생태탕도 정말 맛 있었어요. 오랜만에 얻은 자유시간이라 그냥 집에 들어가기가 아쉬워 다리가 아플 때까지 집 근처 동네를 배회하다 들어갔답니다.

3 comments:

bh yoo said...

에구 에구 에구! 그 마음 200% 이해 합니다. 우리도 장충동 족발길까지 걸었네요. 그런데 나중에 보니 대구탕이라는구먼. 그저 시원한 맛에. 즐거웠어요. 담엔 노래방에 가서 시간좀 더 보내야겠네요. :)

ecrire said...

함께 참여하지 못해 못내 아쉬웠어요 그러나 나름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맛난 음식에 노래방도 가셨었나요? 쉽게얻을 수 없는 기회(선생님 노래 들을 수 있는)를 놓쳤네요 좋은 그림들 보니 저도 함께 있었던 것처럼 좋은 느낌입니다 ^^

bh yoo said...

노래방은 못갔어요. 다음에 정샘 올라오시면 배경음악 깔린 시낭송들으면 더 귀한 시간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