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계획



10월 스케치 모임 안내 (October sketching meetup)

일시(date) : 2014년 10월 18일, 오전 10:30 - 오후 4시
장소(sketching place) : 여의나루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 Yeouinaru, Yeouinaru station, subway no. 5
만나는 장소(meeting place) : 여의나루 한강유람선 매표소 근처 - Yeouinaru cruise ticket office

많은 참여 바랍니다. (Hope you to join us!)


Wednesday, June 12, 2013

40th World Wide SketchCrawl 모임 안내

안녕하세요? 벌써 40차 스케치크롤 행사가 다가 왔습니다. 이번 모임은 종로의 조계사와 그 주변을 스케치하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모임 일시 : 2013년 7월 13일, 오전 10시 30분
모임 장소 : 조계사 경내

40th World Wide SketchCrawl will be held on July 13th, 2013. Seoul Urban Sketchers will meet at the Jogyesa (temple) located at Gyunji-dong, Jongno-gu, Seoul. We'll start sketching from 10:30 am. Hope you to participate and enjoy sketching outdoor. See you there!

3 comments:

slqkqh765 said...

안녕하세요!
오늘 우연히 카페에서 어반스케치란 책을 접하고 들어와 봅니다. 평소에 끄적대는걸 좋아하는데 이런 모임이 있었네요!
오늘도 모임이 있었네요, 하루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참석할수 있었을탠데 아쉽네요.
다음번엔 꼭 참석하겠습니다!! :)

slqkqh765 said...

아, 13일 다음주네요.
참석하겠습니다. ㅎ

renoir said...

울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