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2, 2014

in may :)

<Coffee Bay> in Bucheon

<Elephant Cafe> in Bucheon


<YELLOW ELEPHANT> in Shiheung

<CAFE 4B> near Kunkuk Univ.

<mug for rabbit> in Garosu-gil


near Hongik Univ.

Friend's workshop in KOMACON(Korea Manhwa Contents Agency)


그동안 못올렸던 그림을 모아서 올려봅니다. 정신 차려보니 벌써 6월 중순이 되어있고 학기도 끝나갑니다. 이번 학기를 마치자마자 학교쪽 캠프에 가야해서 한동안 스케치를 못할 것 같네요...  6월 들어서 제대로 스케치를 한장도 못했더니 손이 근질근질합니다. 빨리 다음 주 토요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4 comments:

Mark Leibowitz said...

Wonderful sketches

Anonymous said...

와~ 보면 볼수록 감탄이 나와요.
대단한 능력이네요.
저는 이번달 모임을 못나가게 되었어요.
다음에 시간이 지나서 다시 뵐수 있었으면 합니다.
건강하세요 ㅎㅎ

BH Yoo said...

바쁜 중에 많이 그리셨네요. 멋집니다!

Unknown said...

너무 잘 그리셨어요!!멋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