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y 27, 2015

서울숲 어반스케칭 그림 올립니다~~


벤치는 치킨 먹는 장소 더군요~ㅎㅎ
아래 사진에서 배경에 있는 분들은 모두 그림속의 인물들과는 다른 사람들 입니다..
그림 그리는 사이에 다들 드시고 다른데로 가시더라구요~ㅎㅎ
Moleskine Watercolour large



서울숲 광장 에서 바라본 야외공연장 입니다. 
공원 내에서 텐트를 칠 수 있다는게 특이하더라구요
Moleskine watercolour pocket




호수에는 커다란 잉어도 많이 살고 있어요. 
Moleskine Watercolour large




서울숲 바로 옆에 있는 높다란 건물이요.. 한화갤러리아 포레..
거기 사시는 분들은 서울숲은 그냥 동네 정원이 되겠네요~ 부럽습니다~


Stillman&Birn
270gsm
21.6cmX27.9cm




점심은 짜장면 시켜 먹었어요~ㅋㅋ


9 comments:

Kim Mikyung said...

잉어 구경하는 아이들 그림 좋아요.
마지막 사진 재미납니다. 다들 엄청 즐거워보이네요.^^

Hyosun said...

도시 일러스트 여행이란 책을 구해서 보다가 어반스케처스 싸이트에 갔는데 거기서 서울스케치 보게 되어 무척 반가왔네요~^^ 그림들 예뻐요~♥

Kim Mikyung said...

반갑습니다.
도심 스케치 좋아하시면 언제든 나오셔서 함께 해요~ ^^

Hyosun said...

다음 스케치모임은 언제어디서인가요~? 시간이 되면 한번 같이 그리고 싶네요~^^

Kim Mikyung said...

6월20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합니다.
pc로 보시거나 web virsion으로 보시면 블로그 상단에 다음 스케치 모임을 공지해 놓은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으로는 그 공지글이 안 보이네요.
시간 되시면 나오셔요.환영합니다.^^

Hyosun said...

아~~pc 가니 보이네요^^ 6월은 어려울것 같고 그 담모임 일정보고 찾아가겠습니다~ ^^

Kim Mikyung said...

네~ ^^

DeulP said...

맑은 수채화느낌이 너무 좋아요.
구도가 참 재밌습니다.
즐기시는 모습 부럽습니다.

Keesung (쏭회장) said...

@sunmee9 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