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5, 2016

Suwon premium outlet -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어반스케치 했던 그림 올립니다~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작품 전시회를 가졌습니다.
 
전시회 하는 곳에서 어반스케치 하고 놀았어요~
 


 
 
 
 
 
 
어반스케치 하고 나서 인근 카페로 이동해서
커피 한잔 더 하면서 그림 그렸어요...

 
 
 
이건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 있는 카페 입니다.
 
작년 싱가폴 어반스케쳐스 심포지엄에서 샘플로 받았던 수퍼5 잉크를
이제야 좀 써보고 있네요..ㅎㅎ

 
 
 
 
인근 아동복 매장..
French Cat 이라는 옷가게였는데요.
딸래미가 입혀주면 공주님 될 것 같더군요~ㅎㅎ

 
 
커피와 마들렌~



 
 
룰루랄라~~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