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7, 2022

2022.08월 어반스케쳐스서울 정모공지입니다.

 안녕하세요. 8월 정모공지입니다.



- 날짜 : 2022년 8월20일(토) 10:30 ~ 16:00

- 스케치 장소 : 을지로 3가역과 을지로 4가역 사이

- 사진촬영및 공구물품 전달 : 을지로3가역 4번출구 50미터 전방 <계양전동공구앞>

- 준비물 : 개인 스케치 도구와 명찰 목걸이, 마스크

뒤늦은 장마비로 아주 습한 여름을 보내고 있지만 입추가 지난 요즘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 오는 계절입니다. 이번 8월 정모 장소는 을지로 골목골목 곳곳을 탐험하는 <을지유람코스>입니다. 


현재 을지로는 과거의 오래된 건물과 변화의 이슈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곧 허물어 없어질 곳도 많고, 현재 공사중인 곳도 많이 있습니다. 좁은 골목길을 탐방하면서 공구거리,조명특화거리,노가리골목등 사라지기전에 현장의 기록을 스케치로 남겨두는 흥미로운 작업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주된 장소는 을지로 4가역과 을지로 3가역 사이의 을지로에서 진행하겠습니다. 모이는 장소는 <을지로 3가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청계천으로 걸어오면 붉은색 간판의 <계양전동공구> 입니다. 10:30에 모두 집결지에 모여 킥오프를 한후 각자 흩어져서 스케치 하시면 됩니다.


특히 처음 오신분들은 시간맞춰서 나오셔서 서로 인사를 하고, 궁금한 것도 여쭤보시고 주변분들 그리는 것도 구경하면서 시작하면 좀 더 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만은 서로 지켜주세요!>

1. 주말이라 상가가 문이 닫는 곳도 많지만 영업하는 곳들도 있으니 주변 상인분들을 배려하면서 진행해주세요

2. 명찰 목걸이는 착용해 주세요:.. 서울어반스케쳐스 정모 참여자수가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목걸이를 착용하면 서로의 이름을 더 기억하기 좋겠죠?

3. 시간 약속 잘 지켜주세요!! (4시집결후 모듬사진촬영)

을지유람코스 참고 : http://naver.me/GUQravn9

#uskseoul #정모공지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