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Meet-up in Novembe

.

[How to be a member of Seoul Urban Sketchers]
1. 먼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한글 및 영문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2. 모임에 참가하신 후, 그리신 그림을 처음 보내셨던 메일에 회신하시는 형식으로 다시 한번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후 관리자가 블로그 게시 권한을 드리는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3. 초대장을 수락하신 후, 블로그에 그림을 올려주세요. 혹시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도와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Tuesday, December 7, 2010

식물원에서

일요일에 어린이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유선생님 생각이 났습니다. 식물원은 변함없는 그대로더군요. 그림은 예전에 식물원에서 그렸던 작은 그림을 2절 수채용지에 옮겨 그린 것입니다.

3 comments:

BH Yoo said...

오늘 거기 다녀왔어요. 식물원이 어찌 따따하던지요. 지열을 이용한 냉난방 시스템이라는데 그림에 보이는 핸드레일이 따끈해서 한참 손녹이고 있었어요. 저 역시 김선생님 생각이 많이....겨울 공원이 얼마나 좋은지요. 아쉬웠어요. 서울 스케쳐들과 함께 걸었으면 했습니다. 선인장들이 오늘도 파릇 파릇 좋더군요. 그 모습을 다시 보는 듯합니다. ^ ^

ecrire said...

현장감이 확연히 느껴집니다

Kim k-hee said...

그림이 이쁘고 따듯해서 보는 이도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