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18, 2016


 
이번 여름 어반스케쳐스 심포지엄에 참석한 그림 몇장 올립니다~
Urban Sketchers Symposium 2016 Manchester~~

진작부터 올리려고 했었는데
게을러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올리게 되네용ㅎㅎ



 








맨체스터 시청 건물 입니다..


첫날 저녁 오프닝 리셉션도 시청 건물 안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여기는 주 모임 장소 옆에 있던 카페? 펍? 인데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그렸는지 아마도 여기 그림이 제일 많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Nevskaya palitra 라는 러시아 물감 입니다.
판매는 안하고 홍보만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 팔지를 않으니 그림으로 하나 남겼네요..



아래 그림들 부터는 여기저기 그린 것들 이구요ㅎㅎ





위에 사진 중 어딘가에 저도 있습니다ㅋㅋ



근데 전에는 한달에 한번씩 어반스케칭 공지가 있었던것 같은데요..
요즘엔 이벤트 진행 안 되나요??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