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Meet-up in Novembe

.

[How to be a member of Seoul Urban Sketchers]
1. 먼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한글 및 영문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2. 모임에 참가하신 후, 그리신 그림을 처음 보내셨던 메일에 회신하시는 형식으로 다시 한번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후 관리자가 블로그 게시 권한을 드리는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3. 초대장을 수락하신 후, 블로그에 그림을 올려주세요. 혹시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도와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Sunday, November 29, 2009

concert at YMCA located in Goyang city







4 comments:

ecrire said...

콘서트장에 앉아 있는 듯, 멜로디가 느껴지는 그림입니다. 그리고 연주자들의 땀도 함께 느껴집니다.

Lee Yong-hwan said...

멜로디가 흐르는 콘서트장에서 스케치하는 맛은 흥겨웁지요. 음률따라 손놀림따라~~
What a great feeling!!

Kim kyung-hee said...

그날 연주된 곡도 왠지 빠른 곡이었을 것 같다는 느낌^^계속 하다보면 저도 음악을 들으며 스케치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해도 (?)될까요? 또 다른 행복이겠지요.

Lee Yong-hwan said...

You can always do it!
지금이라도 가능하답니다. 음악이 흐르는 곳에 내 마음과 손길이 따라가면 생생한 그림이 나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