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Meet-up in Novembe

.

[How to be a member of Seoul Urban Sketchers]
1. 먼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한글 및 영문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2. 모임에 참가하신 후, 그리신 그림을 처음 보내셨던 메일에 회신하시는 형식으로 다시 한번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후 관리자가 블로그 게시 권한을 드리는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3. 초대장을 수락하신 후, 블로그에 그림을 올려주세요. 혹시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도와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Wednesday, August 7, 2013

Sangjin이 전하는 일상으로의 여행스케치. < A illustrated Diary >

 
 
드디어!! 개인 전시회의 일정이 잡혔습니다.
그동안 끄적거렸던 그림들을 모아   A illustrated Diary  라는 개인 전시회를 열게되었는데요.
왠지 가슴이 설레이네요.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 그림일기로 전시회를 하게 되다니.. ㅎㅎ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도움? 이 필요합니다.
 저의 이야기들을 담았지만 저만의 이야기는 아닐것입니다. 바로 여러분들의 이야기입니다.
최소 1개월에서 3개월정도 전시할 예정입니다.
모두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도움주신 많은분들 감사합니다~ ^^
 
 
 

6 comments:

bh yoo said...

첫번 전시회 축하드립니다. 그동안의 그림들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귀한 기회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즐겁고 성공적인 전시회되기 바랍니다. 꼭 가볼께요!

이상진 said...

감사합니다~~^^
회사일도 같이하면서 공모전준비와 함께 하느라 정신이 없지만서도 즐거운것 같습니다.
이렇게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nabirani said...

오~~~ 축하 만땅드립니다!!! 일도하고 그림도 그리시고 공모전도 준비하시고 역시 에너지 넘치시네요.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구경갈께요^^

renoir said...

공모전이 머예요? 좋은 공모전 어떤게 있나요? 좀 알려주세여

이상진 said...

nabirani: 감사합니다ㅎㅎ에너지가 넘쳐서한다기보다는 그냥 하고싶은것이고 하다보니까 되는것 같습니다.매일 다크써클로 발등을 찍으면서도 왠지 하고나면 뿌듯하기도 하고 하네요~^^

renoir: 공모전은 명사로 공개 모집한 작품의 전시회입니다.ㅎ 제가 공모한건 한국은행에서 주최하는 신진작가전인데 마감이 16일까지라 이번건 참여가 어려우실꺼에요.공모전 사이트나 홍보자료를 잘 참고하셔서 본인에 맞는 공모전을 응모해보심이 좋으실것 같습니다. ^^

slqkqh765 said...

오~ 첫번째 개인전시회 축하드립니다!!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정말 애너지가 넘치시네요,
청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