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1, 2010

The 26th Sketchcrawl

Hello,

The location for the 26th Sketchcrawl in Seoul was fixed Jongno Area.
We will start at Gwanghwamun Square. We will visit Jogyesa Temple, Insadong and Tapgol Park.

Meeting time & place ;
10:30 AM in front of King Sejong's Statue at Gwanghwamun Square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두 번째 코스인 남산공원을 미리 가 보았었는데요..
그림을 그리며 걷기에는 코스가 너무 길기도 하고 한옥마을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원거리의 풍경이 대부분이어서 조금 지루한 코스가 되지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스케쳐분들과 의논 끝에 종로 쪽으로 다음 스케치크롤 장소를 정하기로 했습니다.
광화문광장에서 시작하여 조계사, 인사동을 지나 종로3가 탑골공원까지의 코스로 하려합니다.

* 만나는 장소: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 동상 앞
* 만나는 시간: 2월 27일 10시 30분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스케치크롤 행사가 되기를 바라며..

4 comments:

ecrire said...

벌써 기대가 됩니다^^

Byung Hwa Yoo said...

남산 코스 답사하다가 김샘께서 산밑의 얼음때문에 손가락을 다치는 사고를 당했어요. 너무 미안한 마음입니다. 조속한 회복을 기원합니다. 27일에 꼭 뵈요!!!

kh said...

두 분 선생님 정말 고생 많으시네요.고맙고 미안합니다.빨리 쾌차하시길 바라며 그때 뵙겠습니다!

ecrire said...

김미경선생님 그리 많이 다치신 줄 몰랐습니다. 빨리 회복 하셔서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께요 빠른 쾌유를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