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19, 2014

Kyunghee kim's sketches @ TURKEY


지난달 다녀온 터키여행 스케치입니다. 
백장의 사진보다 한장의 스케치가 더욱 추억이 되네요. ^^

Tradio pen, watercolor




@cappadocia



@istanbul

@istanbul(arasta bazar)

@cappadocia

@istanbul(aya sofia)




5 comments:

Lee Yong Hwan said...

현장 스케치는 기념사진에 비할 수 없지요. 4년 전, 저도 같은 장소에서 버스 출발 시간을 놓칠새라 정신없이 그린 소피아 성당 스케치를 보물처럼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왕성한 스케치 열정이 인상적입니다.

Unknown said...

'백장의 사진보다 한장의 스케치가 더욱 추억이 되네요'
말 완전 공감되네요.ㅎ
특히 기구가 오르는 풍경은 꼭 느껴보고싶네요.그림보니 터키가고 싶어요^^

KH said...

터키는 도시마다 매력이 다달라서 참 좋았어요. 문화, 자연, 휴양 종합여행세트~^^ 평화로울때 (요즘은 좀 위험하다죠;) 저도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JoungHwa said...

무척 멋진 여행이었을거라 상상합니다. 여행을 그림으로 기록할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onion said...

순간을 그림보다 눈에 담게 되는 스케치!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