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22, 2014

안녕하세요!

이번 45회 스케치 크롤 행사에 참여하셔서 멋진 그림들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09년 6월 3일 부터 시작된 Urban Sketchers 의 지역 블로그인 Seoul Urban Sketchers 블로그도 어언 5년을 넘겼습니다. 회원님들께서 그동안 올려주신 수많은 그림과 글들이 우리가 사는 곳, 혹은 여행지를 알리는데 커다란 역할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그와는 별도로 우리는 스케치크롤(sketchcrawl.com)사이트에서 열리는 월드 와이드 스케치크롤 행사에도 21회부터 꾸준히 참여하여 왔습니다. 전 세계인들과 함께 하룻동안 스케치하여 올리는 행사에 Seoul, Korea 를 알리는데 동참하여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스케치크롤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아이디를 만드신 후 차후의 스케치크롤 행사시에 자신의 그림을 올리고 세계의 여러 도시의 스케치를 감상하고 댓글도 남기는등 이웃 사촌과 교류를 넓히시면 좋겠습니다. 스케치크롤 행사는 그 사이트에서 연중 4회의 정해진 날짜를 공지하므로 그날에 공식적으로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케치크롤 올리는 법은 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매월 한번 혹은 두번 스케치 모임을 관리자 주도로 개최하여 왔습니다만 스케치 장소를 택하는 문제나 참여 가능 일시등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스케치크롤에 참여하는 공식 행사 이외에는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는 마음으로 누구든지 스케치 하고 싶은 장소와 자유로운 날짜등을 정하여 올려주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자율적인 번개 모임같은 것이 되겠습니다. 또한 스케치크롤 행사 장소도 제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년 가까운 기간의 스케치 모임시에 적극적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께 초대장을 보내면서 한달에 한번 이상 그림 올리셔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여 왔습니다. 사용권한에는 의무가 따르는 점을 마음에 두시고 열심히 작업하셔서 한달에 한번 이상의 그림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그로써 회원님들의 귀중한 그림과 글이 공유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JoungHwa said...

5년이 넘었다니 축하할 일이네요.
전 올해 여름부터 참여해서 이렇게 오랫동안 이 모임이 진행되었는지 몰랐답니다.
도시 곳곳의 풍광이 보면볼수록 신기하게도 같은 것이 없이 달라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계속 함께하고 싶습니다.

스케치롤에 대한 안내 감사합니다.

스케치 모임을 하기에 좋은 장소를 알게되면 회원님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BH Yoo said...

세계속의 한국, 서울을 알리는 일에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어요.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로 내실있는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