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안내


* * * * * * * 전시 안내 드립니다* * * * * * * *

탑골 미술관 서울어반스케쳐스 초대전 - "즐거운 나의 종로"

전시 장소 : 서울노인복지센터내의 탑골 미술관 - Topgoal Art Center in the Senior Welfare Center of Seoul,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67 (경운동), 지하철 3호선 5번 출구(one minute's walk from the Exit No. 5 of Anguk station, Subway No. 3), Tel : 02-6220-8595
전시 기간 : 2017년 8월 10일 - 8월 25일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 일요일 과 공휴일 휴관)
전시 참여 작가 : 이용환, 이지현, 강은영, 한정선, 백경원, 정영경, 김해원, 오창환, 곽윤환, 소말리 로이, 강은정, 박수신, 윤재용, 유병화 이상 14명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워크샵 : 1차 - 2017년 8월 14일(월) 오후 1:30 - 3:00, 2차 - 2017년 8월 23일(수) 오후 1:30 - 3:00

훌륭한 공간에서 서울 어반 스케쳐스 제 6회 전시회를 열 수 있게 초대해주신 미술관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또한 멋진 전시회를 위해 애쓰시는 회원님들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람을 기다립니다.

Monday, June 5, 2017

How about this sudden meetup?

Hi guys,
Tomorrow is a holiday, Memorial day(June 6th). YH Lee and I visited Starfield Hanam last saturday. The scale of the building was big and cool inside. It seemed to be worthy for us to challenge as urban sketchers. We try to go and sketch there tomorrow. We may start from 10:30 as usual. Hope you to join us if possible!
Let's meet while sketching in corridors around stools set here and there.

지난 토요일에 스타필드 하남에 다녀왔어요. 영등포의 타임스퀘어나 합정동의 메세나폴리스에서 보아왔던 모습이 확장된듯하였습니다. 색은 단색이었구요. 새로운 명소가 되어가는 곳이어서 다소 멀지만 내일 다시 가기로 했습니다. 급한 알림이지만 시간이 되는 분들은 함께 하시면 반갑겠습니다. 실내가 무한히 넓은 것은 아니어서 이곳 저곳을 그리노라면 만나게 될듯합니다. 관심있는 분의 참석을 바랍니다.

3 comments:

ehdalsl said...

좋은 생각입니다. 저도 지난주 김포공항, 롯데몰 다니며 스케치 했는데 색다른 재미더군요.


근데 블로거 사용이 첨이라 그러는데 글올리기 버튼은 어디있나요??ㅋㅋ

BH Yoo said...

초대장 메일을 보냈는데 아직 안열어보셨나봅니다.

은정 Kang said...

시간이 안맞아 참석 못해 아쉽습니다.
혼자 다니면서 그리는 게 아직 용기가 잘 나지 않아
조금씩 시도하고 있습니다.
멋진 스케치 감상하는 것으로 대리만족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