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큐레이터 선생님으로 부터 연락을 받고 전달합니다.
전시 출품자 14분으로 부터 메일을 받았으며, 홍보물에 적합한 이미지를 사용할 예정이라는 내용과 몇몇 작품은 해상도가 떨어져서 다시 연락을 취하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사실상 동대문(흥인지문, 종로 5,6가동 종로 288)은 종로에 속해있으나 동대문 주변 DDP등은 종로가 아니어서 홍보물에는 사용하기 어렵다고 하십니다.
모든 작품이 홍보물에 게재되지 않더라도 최소한 출품작가 명단은 실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이번 전시가 대관이 아니고 미술관의 제안에 따르는 것이라서 많은 부분 미술관의 진행에 부응해야하는 점이 있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있기를 기대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3 comments:
수고많으세요
그림을 보냈는데..잘 갔겠죠?
예 갔습니다.
전시 안내 메일을 21분에게 보냈으나 커먼 그라운드에서 말씀해주신 15분 작가님과 출품 작품 수의 리스트를 큐레이터님께 보내드렸어요. 한 분(애초에 사양하셨음)을 제외하고는 14분의 이미지는 도착되었다는 말씀이셔요.
전시장에 그림을 건 후 최종 전시 작가 명단을 말씀드리는 것이 더 나을 것같아서 미루고 있습니다. 이런 저런 사정으로 그림을 못 걸거나, 전시 안내 메일을 받으신 분들 가운데 이미지 제출은 안하셨지만 그림 한 점이라도 걸고 참여하고 싶으신 분도 계실지 몰라서입니다.
작품 리스트(작가명, 제목, 연도, 재료, 크기)는 7일까지는 보내시기 바랍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는 9일 2시 전시장에서 뵙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