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9, 2017

엽서 만들었어요.^^

서울 어반스케치 전시때 포스터로 썼던 그림이네요
저도 따라서 했어요^^
9월 한 달동안 <<세상을 보는 갤러리>>에서 전시가 열립니다.
어반 스케치도 있고 누드크로키도 같이 하게 되었는데요
갑자기 하게 되기도 했지만
그냥 개인적인 만족감에 하는 전시회라서 많이 신경쓰지 못했어요
오픈식이나 그런건 없고  이곳에 알리는게 맞는것 같아서 올립니다.









올립니다

7 comments:

좌절금지 said...

전시 축하 드립니다. 멋진 성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Andy Oh said...

축하드립니다
누드크로키도 멋집니다~

BH Yoo said...

축하드립니다!
멋진 갤러리가 아름다운 그림들로 더욱 빛나겠어요.
좋은 디딤돌이 되는 전시회가 되기 바랍니다. _()_

Unknown said...

전시회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한정선 said...

축하드립니다
멋진 작품들로 훌륭한 전시되겠네요~~

Lee Yong Hwan said...

축하합니다! 승승장구하시기 바랍니다~~

Unknown said...

축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