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31, 2018

USk 10K+10K Matching Fund Campaign



어반 스케쳐스가 시작된지 어언 10년이 되어가면서 USK 10K + 10K Matching Fund Campaign 에 대한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여기를 눌러 보시면 켐페인의 취지와 기부하기 위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모이면 의미있고 보람된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부시에는 다음과 같은 배너들 중 하나를 사용하셔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람, 트위터 등에 홍보해주시면 남은 기간 동안에 보다 많은 분들이 동참하실 수 있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동참 부탁드립니다* * *

4 comments:

BH Yoo said...

기부는 모르게 해야 더 값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홍보에 도움이 될까하여 'I Donated!' 배너까지 만드는 것같습니다.저도 오랜만에 paypal 비번 찾고 시간 좀 보냈습니다.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모이면 보람있게 쓰일 것입니다. 추가로 올린 글 보시기 바라며 댓글 남깁니다.

Unknown said...

I tried to donate through paypal and my credit card but all attempts were failed.
Is there anyone who knows the way of paying by credit card in Korea?

Unknown said...

I donated~:)
기부했습니다.

BH Yoo said...

도전 성공을 축하합니다! 감사드리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