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Meet-up in Novembe

.

[How to be a member of Seoul Urban Sketchers]
1. 먼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한글 및 영문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2. 모임에 참가하신 후, 그리신 그림을 처음 보내셨던 메일에 회신하시는 형식으로 다시 한번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후 관리자가 블로그 게시 권한을 드리는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3. 초대장을 수락하신 후, 블로그에 그림을 올려주세요. 혹시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도와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Wednesday, May 27, 2015

서울숲 어반스케칭 그림 올립니다~~


벤치는 치킨 먹는 장소 더군요~ㅎㅎ
아래 사진에서 배경에 있는 분들은 모두 그림속의 인물들과는 다른 사람들 입니다..
그림 그리는 사이에 다들 드시고 다른데로 가시더라구요~ㅎㅎ
Moleskine Watercolour large



서울숲 광장 에서 바라본 야외공연장 입니다. 
공원 내에서 텐트를 칠 수 있다는게 특이하더라구요
Moleskine watercolour pocket




호수에는 커다란 잉어도 많이 살고 있어요. 
Moleskine Watercolour large




서울숲 바로 옆에 있는 높다란 건물이요.. 한화갤러리아 포레..
거기 사시는 분들은 서울숲은 그냥 동네 정원이 되겠네요~ 부럽습니다~


Stillman&Birn
270gsm
21.6cmX27.9cm




점심은 짜장면 시켜 먹었어요~ㅋㅋ


9 comments:

Kim Mikyung said...

잉어 구경하는 아이들 그림 좋아요.
마지막 사진 재미납니다. 다들 엄청 즐거워보이네요.^^

Hyosun said...

도시 일러스트 여행이란 책을 구해서 보다가 어반스케처스 싸이트에 갔는데 거기서 서울스케치 보게 되어 무척 반가왔네요~^^ 그림들 예뻐요~♥

Kim Mikyung said...

반갑습니다.
도심 스케치 좋아하시면 언제든 나오셔서 함께 해요~ ^^

Hyosun said...

다음 스케치모임은 언제어디서인가요~? 시간이 되면 한번 같이 그리고 싶네요~^^

Kim Mikyung said...

6월20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합니다.
pc로 보시거나 web virsion으로 보시면 블로그 상단에 다음 스케치 모임을 공지해 놓은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으로는 그 공지글이 안 보이네요.
시간 되시면 나오셔요.환영합니다.^^

Hyosun said...

아~~pc 가니 보이네요^^ 6월은 어려울것 같고 그 담모임 일정보고 찾아가겠습니다~ ^^

Kim Mikyung said...

네~ ^^

sunmee9 said...

맑은 수채화느낌이 너무 좋아요.
구도가 참 재밌습니다.
즐기시는 모습 부럽습니다.

kee sung song said...

@sunmee9 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