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20, 2018

2019년 1월 모임 안내

벌써 한해가 저뭅니다. 쏜살같이 흐르는 세월에 한점 한점 그림을 그려나가며 스케치로 서울을 알리는 일에 참여한다는 것에 커다란 힘을 얻으시기 바라며 내년 1월 모임 내용을 공지해드립니다.

장소 : 서울 풍물 시장(Seoul Folk Flea Market)
날짜와 시간 : 2019년 1월 26일(토요일), 오전 10:30 - 오후 4:30
만나는 곳 : 서울 풍물 시장 2층 내부의 작은 무대앞

이번 모임은 #62 WW SketchCrawl 에 참여하는 행사입니다. 연결된 페이지 방문하시고 ID 만드신 후 그림 올리시는 법을 참고하시고 그림 공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갖는 모임에 처음 참여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를 블로그 오른편(데스크탑 웹버전)에 올려 놓았습니다. "하고는 싶지만 해본 적이 없어서, 배운 것도 아니고..." 등등의 많은 이유를 접으시고 하고 싶으신 분은 용기 내어 첫걸음을 내딛으시기 바랍니다.

오후들며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건물 밖의 거리 시장도 좋습니다. 시장도 구경하고 그림도 그리시고 기억에 남을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아쉽게 남은 며칠 잘 마무리 하시고 복된 새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e'll have a new year meetup at Seoul Folk Flea Market on Jan. 26, 2019 participating in the #62 WW SketchCrawl event. Meeting spot will be the small stage on 2nd floor of the market building. Hope all to join us in the first meetup of new year! Thank you.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