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9, 2015

drink and draw~~

동호회 멤버들과 맥주 마시며 그림 그리고 놀았습니다~
drink & draw get-together~~ ^^



맥주 마시면서 그림 그릴 때 주의할 점은,
그림 한장 그리고 나면 안주가 사라진다는 점이죠...ㅎㅎ



새로운 안주가 나와서 그려보고 싶다고 무턱대고 그려봐야...
색칠 좀 해볼까~ 싶으면 대상이 사라지고 없어욬ㅋㅋ




안주 다 먹고 없으면 앞에 앉아 있는 사람을 그려요..

그림을 좀 못그렸다고 해도 괜찮아요
취해서 그런거라고 하면 되요...ㅋㅋ




담에 우리도 한잔 하면서 그림 그리고 놀아도 좋을것 같아요
커휘를 한잔 해도 좋고요~ㅋㅋ


3 comments:

Kim Mikyung said...

즐거운 모임 하셨네요. 술마시며 그리기 나도 해본 적 있어요. 술 한잔하면 말이 좀더 쉽게 나오듯 그리기도 쉽게 되는 것 같아요.

DeulP said...

재밌는 방법이네요. 저도 해봐야겠습니다.
따뜻함이 느껴지는 스케치입니다.

Keesung (쏭회장) said...

옙~ drink and draw 모임 한번 하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