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Meet-up in Novembe

.

[How to be a member of Seoul Urban Sketchers]
1. 먼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한글 및 영문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2. 모임에 참가하신 후, 그리신 그림을 처음 보내셨던 메일에 회신하시는 형식으로 다시 한번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후 관리자가 블로그 게시 권한을 드리는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3. 초대장을 수락하신 후, 블로그에 그림을 올려주세요. 혹시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도와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Tuesday, July 8, 2014

Sketches :)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네요. 저번 모임은 몸살이 나는 바람에 하루종일 누워있느라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12일에는 꼭 참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aA Design Museum>


<Hell Camp>
종강을 하자마자 '이현세 이두호의 지옥캠프'에 다녀왔습니다.
9박 10일동안 졸업작품 원고를 하다 왔네요.
스케치를 더 많이 하고 싶었는데 원고만 하기에도 시간이 빠듯했습니다 ㅠㅠ..


<express bus>
지옥캠프에 다녀 온 다다음날에는 낙산의 게스트 하우스로 
친구들과 벽화 알바를 다녀왔습니다. 
직접 표를 끊어서 타는 고속버스는 처음이라 굉장히 신났던 여행이었습니다.
비록 다음날 엄청난 근육통을 얻었지만요 ㅎㅎ

<AMERICAN SMELL>


<CGV Sopoong>

<Samsung service center>




1 comment:

Lee Yong Hwan said...

지옥훈련과 벽화작업에 몸살까지.... 바쁜 시간여행 중에 막간을 이용한 짬짬 스케치들이 생생한 느낌입니다~~
현장 스케치도 철인경기처럼 힘찬 여행이 되도록 건투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