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Meet-up in Novembe

.

[How to be a member of Seoul Urban Sketchers]
1. 먼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한글 및 영문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2. 모임에 참가하신 후, 그리신 그림을 처음 보내셨던 메일에 회신하시는 형식으로 다시 한번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후 관리자가 블로그 게시 권한을 드리는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3. 초대장을 수락하신 후, 블로그에 그림을 올려주세요. 혹시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도와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Thursday, October 24, 2013

한강 2차 시장조사 스케치

Jamsil Hangang Park. 
Secondary market research.
 Once again, a sketch challenge. 
Is still lacking. But always fun sketches. Pencil / watercolor solid
잠실 한강공원.
2차 시장조사.
다시한번 스케치 도전.
여전히 부족하다.
하지만 늘 즐거운 스케치.
연필/고체 수채화 물감






3 comments:

Lee Yong Hwan said...

스케치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사물을 대하는 자유로운 심상, 거침없는 표현, 다양한 시도~~개성을 향해 가는 길입니다.

Kim Mikyung said...

판단은 내려놓으시고 즐거운 마음만 가지고 그리세요. ^^

박제욱 said...

저의 급한 성격이기도 하고 제가 만들어놓은 기준에 도달하기 위한 발버둥(?) 이기도 합니다. 잘그리는 그림이란것이 존재할까라는 의문도 잠시 들기도 합니다만 제가 생각하는 구도와 선, 면을 만들기위해 이미지 트레이닝도 늘 하는데 연필을 쥐고 스케치북을 펴면 백지가 되네요 ㅋ 여러 선생님들의 조언과 응원이 한층 성숙되고 완성도 높은 그림이 되게 힘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그림의 놀라운 능력에 매번 놀랍니다. 선생님들 그림의 생동력과 느낌은 절 더욱 노력하게 만듭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