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 Meet-up in Novembe

.

[How to be a member of Seoul Urban Sketchers]
1. 먼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한글 및 영문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2. 모임에 참가하신 후, 그리신 그림을 처음 보내셨던 메일에 회신하시는 형식으로 다시 한번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후 관리자가 블로그 게시 권한을 드리는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3. 초대장을 수락하신 후, 블로그에 그림을 올려주세요. 혹시 방법을 모르시는 경우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도와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seoulurbansketcher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Monday, September 5, 2011

감사의 말씀

안녕하세요, 서울 어반스케쳐스 회원분들과 함께 더 많은 도심스케치의 추억을 가지고 싶었지만
몰아치는 업무량으로 모임활동에 최선을 다하기가 힘들어 참 아쉽습니다.

전시회의 추억과 회원님들의 따뜻한 격려는 늘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잊지못할
소중한 경험입니다.  그림은 좋아했지만 그림을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그리는
기쁨은 모임에 나와서 처음 느껴본 것 같아요.

더 많은 열정적인 회원분들이 서울어반스케쳐스를 지금처럼, 그리고 앞으로
더욱 빛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활동이 제한적이라 늘 죄송한 마음이었어요.
여유가 생길때까지 공식활동을 잠깐 쉬려고 합니다.

그래도 그림과 근황 포스팅은 틈나는대로 suecrose.blogspot.com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틈이 나는대로요~^^

감사합니다!

4 comments:

bh yoo said...

마음은 간절하나 시간이 여의치 않으셨을거에요. 그림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 저도 많이 아쉽습니다. 앞으로도 틈나는대로 자유로운 드로잉의 세계를 펼쳐나가시기 바랍니다. 공부 잘 마친 후 언제고 다시 스케치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블로그에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Song Hye-sun said...

저두 많이 아쉽네요 ..수려님 늘 밝고 건강한 모습에 에너지를 받았는데..언제든 다시 함께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열심히 살아가는 모습 블로그에 자주 올려 놓으세요^^

Kim Mikyung said...

아쉬워요..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ecrire said...

만나자 이별이네요 어디서든 열심히 살다보면 다시 뵙게 될 날 있으리라 믿으며..